add a link

150301 ‪‎IU‬ was a special guest at Seo Taiji's konzert

Kommentar hinzufügen
Fanpup says...
I remember visiting this website once...
It was called OSEN
Here's some stuff I remembered seeing:
Notice: Undefined index: HTTP_USER_AGENT in /storage/mobile/htdocs/index.php on line 100
아이유, 서태지 \'앙코르 콘서트\' 깜짝 게스트
서태지 측 관계자는 1일 "아이유가 서태지의 앙코르 콘서트에 감짝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OSEN=정준화 기자] 가수 아이유가 서태지의 정규 9집 앨범 활동을 마무리하는 2014-2015 서태지밴드 전국투어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 앙코르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서태지는 지난달 28일과 1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 경기장에서 \'콰이어트 나이트\' 앙코르 공연을 개최하고 9집 활동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2014년 10월 18일, 5년 만의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로 전격 컴백해, 음악팬들은 물론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는 서태지는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기 위해 특히 공을 들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이번 공연에는 서태지의 음악 커리어를 확인할 수 있는 30여 곡의 세트리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서태지의 팬들에게는 과거의 향수까지 떠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9집 앨범으로 서태지를 처음 접한 이들에게는 그의 음악적 업적을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30여 곡에 이르는 세트리스트는 서태지의 공연 사상 최대 규모이기도 하다. 9집 앨범에 수록돼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곡 \'소격동\',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은 물론,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의 곡 \'필승\', \'마지막 축제\', \'내 맘이야\', \'1996 그들이 지배했을 때\' 등까지 총망라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서태지는 지난 21일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올린 글에서 “이번 공연에는 우주 최강 깜찍(?) 캐릭터가 기습 등장할지도 모릅니다. 맘 단단히 먹어야 해요”라고 예고한 바 있다.
한편 한편 서태지는 지난해 10월 29일 새 앨범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으로 컴백했으며, 지난 7일 부산을 마지막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쳤다.
read more
save

0 comments